정품 토너 잘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처음 불량이 와서 바로 교환해 주셨어요. 많이파세요.
배송이 빨라 좋았습니다 매월 재생토너 사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항상 품질이 좋았는데 이번에도 좋았으면 좋곘네요
중요한 서류를 출력해야 되서 급히 필요했었는데 빠른 배송 너무 감사합니다.pc방 갈뻔 했어요 ㅎㅎㅎ
^___^ 잘 사용할께요...
4개를 한꺼번에 샀는데 모두 맘에 듭니다인쇄도 잘 됩니다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인쇄 잘되고 색감도 좋아요
좋아요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