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잘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테스트까지 깔끔하게 작업하고 가셨어요
처음 전화 할 때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는데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모르는 부분도 쉽게 알려주셔서 여러 업체중에 잘 골랐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잘 설치받았어요.
복합기 들어오니 사무실이 환해지네요.
테스트 출력만 해봤는데 품질은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 상태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
수고하세요.
접수한 제품 오차없이 설치해주셔서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달정도 지났습니다..
어제도 원격으로 서비스 받았는데..
빠르게 처리가 되어서 좋네요^^
저는 렌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우선 설치부터 기사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해주셔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담받고 바로 렌탈 주문했어요 믿고 맡길만 하다고 판단들었어요
문제 생겨서 연락드리면 바로 방문하셔서 봐주시고 토너랑 떨어지면 빨리처리 해주셔서 업무에 지장이 없어서 좋네요
사서 쓰는 것 보다 렌탈 하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토너 값이 너무 비싸서 렌탈로 결정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