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가넘깨끗이잘되요
정품만 구매해서 쓰다가 이번에 처음 구매함
딸이 좋다고 하네요
잉크가 다시 살아나서 아직 안쓰고 있음
장착 잘되고 인쇄품질 좋습니다
잉크가 잘나오고 만족 합니다.
재생 잉크좋아요가격대비 성능 만족합니다 인쇄잘됩니다
정품으로 인식을 했습니다강추해요
지인의 소개를 통해 컬러와 검정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을 해 보고 계속 쓸 것인지 판단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