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도 색감좋고 옆으로 새는것도 없네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엄청 빨리 보내주셨고 좋습니다. 근데 수거연락이 안와요. 일단 그냥 쓰고 있습니다.
포장에서 정성을 느낍니다.
배송감사해요 잘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