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배송 감사드립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왔습니다. 많이 파세요 ~
계속 여기에서만 주문하고 있네요. 품질 보증이 확실하고 다른곳보다 싼 편이라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쇄질도 선명해요
정품인데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정품이라 깔끔하게 인쇄 잘되네요. 다만 토너제품특성상 그런건지는 몰라도 10퍼전후 용량남으면 쫌 깔끔하게 인쇄가 안돼요 아깝게 ㅠㅠ 전에쓰던거 10퍼 남았는데 요번에 이거 구매한걸로 갈아낌!
싸게 잘 샀어요
근데 토너값이 넘 비싸네요.
장착 잘 됐구요. 저렴하게 판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빠른배송 잘 받았습니다.
토너 다 사용해서 급하게 필요했는데, 신속배송 감사합니다
배송도 엄청 빠르고 너무 좋아요